↑ ‘고스타 버스타’ 김태우 KCM 사진=P&B엔터테인먼트 |
13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웹 예능프로그램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에서는 ‘먹스타 버스타’ 특집으로 가수 KCM이 출연한다.
김태우는 낚시 경력 33년을 자랑하는 연예계 대표 낚시 애호가이자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는 KCM을 찾아 낚시터로 향한다. 그는 KCM의 낚시를 지켜본다.
이어 김태우는 KCM의 낚싯대를 직접 잡아보며 “KCM은 프로보다 더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다”라고 말한다.
지난주 배달음식으로 현란한 먹방을 선보였던 두 사람은 KCM의 절친 독고의 요리로 먹방을 이어간다. 독고는 김태우의 팬이라고 밝히며 KCM과 김태우를 위한 특제 차돌 짬뽕을 만들겠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기대를 모았고 이어 현란한 칼질과 자신만의 노하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즉석에서 만드는 짬뽕임에도 풍부한 재료를 넣어 완성된 차돌 짬뽕의 얼큰한 맛에 김태우와 KCM은
이어 대형 버스 안으로 자리를 옮긴 세 사람의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한다. 김태우는 짬뽕 국물을 연속으로 마시며 “이 재료와 환경에서 이런 맛을 만들어냈다는 것이 놀랍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연예계 대표 미식가이자 대식가인 두 사람은 말없이 ‘완뽕’에 성공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