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12월 팬콘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연말을 함께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12월 4~5일 양일 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팬콘(FAN-CON) ‘더 필름 페스티벌(THE FILM FESTIVAL)’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팬콘 개최는 지난 2019년 1월 이후 약 2년 만이다. 온라인 생중계 및 오프라인 대면 공연으로 동시 진행될 이번 공연은 오랜만에 관객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긴 시간 더보이즈를 기다려 온 팬들에게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앞서 더보이즈는 Mnet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 이후 지난 9월, 미니 5집 ‘체이스(CHASE)’를 발표, 음원-음반 모두 데뷔 이래 가장 눈부신 성과를 내비치며 K팝 시장이 주목하는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같은 눈부신 성과를 바탕으로 2020년을 뜨겁게 달군 더보이즈는 ‘더 필름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을 지닌 이번 연말 팬콘을 통해 한 편의 ‘영화’ 같은 환상적인 무대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준비 중에 있어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팬콘이 더보이즈의 공식 데뷔일인 12월 6일, 데뷔 3주년을
더보이즈의 팬콘 ‘더 필름 페스티벌(THE FILM FESTIVAL)’의 오프라인 공연 티켓은 오는 17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