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
BAE173은 오늘(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의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고, 공개된 영상은 구름에서 번개가 9개의 우주선에 내려와 하나의 큰 우주선에 모아지며 그 공간 안에서 BAE173 멤버들이 차례대로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다.
BAE173의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는 ‘교차점, 교차하다’라는 뜻의 ‘INTERSECTION’과 ‘불꽃’, ‘스파크’라는 뜻을 가진 ‘SPARK’로 다양한 매력의 아홉 명이 만나 큰 시너지를 일으킨다는 앨범 명의 의미를 담은 것으로 보여져 기대감도 높였다.
앞서 BAE173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는 120P 포토북과 스티커, 포토카드, AR포토카드, 폴딩카드 등 다양한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고, 예약판매 특전으로 진행하는 포토카드, 미니 포토북, 포스터까지 초도한정으로 증정한다고 알려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현재 다양한 콘텐츠와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 그룹 BAE173은 오는 19일(목)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