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택트(Ontact)로 새롭게 돌아온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오는 12월 12일 개최됩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오늘(5일)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오는 12월 12일 온택트(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 '연결(On)'을 더한 방식) 시상식으로 개최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4월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처음 출범한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국내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눈과 귀를 압도하는 초호화 세트 및 퀄리티 높은 영상 효과 등으로 호평을 얻었습니다. 올해 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두 번째 시상식이 오프라인으로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전 부문 시상을 온라인으로 대체했습니다.
세 번째 팡파르를 울리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추가 확산을 방지하고, 팬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생동감 넘치는 현장을 시청자들의 안방으로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대규모의 카메라 및 음향 장치, 최첨단 기술 등을 총동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기존 가요시상식과는 차별화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만의 새롭고 과감한 시도를 통해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특히 전 세계 K-POP 열풍을 이끄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2020 더팩트 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