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키드 우철의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개인 티저컷이 공개됐다.
뉴키드 측은 오는 8일 첫 번째 온라인 단독 팬미팅 ‘Amigos (아미고스)’를 앞두고 멤버 우철의 개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우철은 평소 보여주던 ‘미소년’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무대에 오를 수 없었던 지난 시간 동안 숨겨뒀던 ‘상남자’ 매력을 갈고 닦아온 것. 관계자에 따르면 포스터 촬영장에서 우철은 좌중을 압도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우철은 “이번 공연을 위해서 아침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연습했다. 다양한 콘셉트가 포인트가 되는 무대다. 뉴키드의 데뷔곡부터 커버곡 무대까지, 뉴키드만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무대로 꾸미려고 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또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시기인 만큼 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작은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 멤버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함께 즐기면서 힘내셨으면 좋겠다”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뉴키드의 온라인 팬미팅 ‘아미고스’는 지난 8월부터 이어져온 ‘14주 댄스 챌린지’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기념으로 기획됐다. ‘NKD는 ‘14주 댄스 챌린지’에서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에이티즈 등 국내외 유명 가수들의 곡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코로나 19로 만나지 못하는 여러 나
뉴키드 온라인 팬미팅 ‘아미고스’의 티켓은 에어라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본 공연은 오는 8일 오후 2시 에어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