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의 신곡 ‘HWA’의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31일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 HWA’ 뮤직비디오는 CL이라 가능한 카리스마 넘치는 장면들로 눈을 사로잡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꽃의 형상을 한 ‘해'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CL의 뒷모습,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와 함께 시작부터 강렬한 느낌을 선사한다.
CL은 뮤직비디오 속에서 앙드레김 의상부터 패션 스쿨 졸업 작품까지, 독특한 스타일의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민속놀이 중 하나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후렴구로 인용한 ‘HWA’는 자신감 넘치는 가사로 CL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곡이다. 파워풀한 안무와 함께 음악과 춤 모두 가능한 CL의 매력을 잘 드러내주고 있다.
신곡 발표와 함께 CL은 국경과 미디어 경계를 넘나들며 활동을 펼치고 있다. 28일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시작으로, 29일 미국 CBS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 네이버 나우의 '킬링벌스 on NOW.’, 31일 새벽에는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까지 수년간 보여주지 못했던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또한, CL이 방송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고 있는데, 6년 만에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 무대 이후에는 검색어 10위 안에 ‘CL’, ‘씨엘’, ‘CL소속사’가 각각 1
더블 싱글 ‘HWA’ ‘5STAR’로 본격적인 솔로 가수로서의 첫 발을 내디딘 CL은 앞으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오는 11월 6일에는 ‘5STAR’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