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트너 김호중 사진=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
27일 밤 8시 30분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이하 ‘파트너’)가 방송된다.
이날 김호중과 4명의 파트너 후보들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랜선 듀엣 콘서트를 개최, 환상의 보이스 케미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랜선 듀엣 콘서트에서는 1대 파트너 나영주와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부터 2대 파트너 오현우와의 ‘소녀’, 3대 파트너 차윤승과의 ‘벌써 12시’는 물론, 방송을 통해 공개될 4대 파트너와의 듀엣곡까지 라이브로 선사, 본방사수 욕구도 자극하고 있다.
특히 김호중과 파트너 후보들의 완벽한 하모니에 팬들은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격렬한 환호를 보내는가 하면, 그 감동 또한 시청자에게 오롯이 전달될 것을 예고해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 탄생까지 알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호중은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담아 직접 노래를 선곡, 입대 전 마지
김호중이 선정한 최고의 듀엣 파트너는 27일 밤 8시 30분 SBS Plus ‘파트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4대 듀엣 파트너와의 듀엣곡은 오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