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퍼레이션과 Mnet이 손을 맞잡고 연예인들의 부캐릭터의 세계관을 만들어 제2의 매니지먼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한 특수 목적법인인 ㈜페르소나유니버스가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 선발대회’)에 참가한 ‘수현OPPA’ 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수현OPPA’로 돌아온 유키스 멤버 수현이 주인공으로, 유키스 멤버에서 180도 바뀐 올핑크색 착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등장했다.
‘수현OPPA’는 15년의 오랜 연습생 생활 끝에 데뷔한 늦깎이 신인 아이돌 멤버 ‘수현OPPA’로, 실력은 원톱이지만 비주얼 멤버들에게 가려진 초대형 신인 보이 그룹의 리더인 부캐로서 현 세대 아이돌과는 무언가 다른 구수한 매력을 보여준다.
영상 속에서 ‘수현OPPA’는 그의 본캐 그룹이었던 유키스를 계속해서 떠올리며 그리워하는 장면도 부분부분 보여 유키스 활동 당시 함께 응원했던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기도 했다.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수현OPPA’의 본 무대가 끝난 후, 심사위원들이 유키스와 함께 활동했던 연예인으로서 그 때의 기억을 회상하며 이야기한 심사평 또한 시청자들의 향수를 한층 더 끌어 올렸다.
본 영상은 ‘부캐선발대회’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11월 23일 Mnet 채널을 통해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페르소나유니버스 최용호 대표이사는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