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리원오브 코로나19 음성판정 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
소속사 RSVP 측은 23일 “코로나19와 관련, 금일(23일) 온리원오브 멤버 7명 모두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며 “따뜻한 마음으로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고 전했다.
이어 “온리원오브 멤버 4명(러브 나인 규빈 유정)은 21일 전남 고창에서 한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하고, 당일 오후 6시 종료와 동시에 서울로 귀가했다. 다음날인 22일 오전, 촬영에 참여했던 프로그램 제작사 스태프가 코로나19에 확진된 사실을 알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당사는 인지 즉시 질병관리수칙에 따라 신속하게 인근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촬영에 참여한 멤버 4명 및 미참여 멤버 3인(리에, 준지, 밀)까지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멤버 전원이 검사를 마쳤다. 동행한 매니저 4명, 헤어/메이크업/스타일리스트 팀원 3명도 검사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23일 오전 보건당국으로부터 전달 받은 결과는 모두 음성 판정”이라며 “온리원오브는 24일 드라이브스루 팬미팅을 비롯해 기존에 예정된 일정을 취소했다. 당사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질병수칙을 준수하며 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조치를 취하겠다”고 덧붙였다.
▶RSVP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RSVP입니다.
코로나19와 관련, 금일(23일) 온리원오브 멤버 7명 모두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먼저 따뜻한 마음으로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이와 함께 관련 내용을 상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온리원오브 멤버 4명(러브 나인 규빈 유정)은 21일 전남 고창에서 한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하고, 당일 오후 6시 종료와 동시에 서울로 귀가했습니다. 다음날인 22일 오전, 촬영에 참여했던 프로그램 제작사 스태프가 코로나19에 확진된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당사는 인지 즉시 질병관리수칙에 따라 신속하게 인근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촬영에 참여한 멤버 4명 및 미참여 멤버 3인(리에, 준지, 밀)까지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멤버 전원이 검사를 마쳤습니다. 동행한 매니저 4명, 헤어/메이크업/스타일리스트 팀원 3명도 검사를 받았습니다.
23일 오전 보건당국으로부
현재 온리원오브는 24일 드라이브스루 팬미팅을 비롯해 기존에 예정된 일정을 취소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질병수칙을 준수하며 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