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임영웅 자필편지 유튜브 구독자수 100만 돌파 골드버튼 소감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
임영웅은 지난 21일 늦은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가수라는 직업으로 여러분들을 만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늘 기쁘고, 행복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방송 및 CF 촬영 현장 그리고 일상 등을 많은 분께서 보시고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구독자 100만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가수로서 사랑받는 것도 꿈만 같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을 때가 많은데, 유튜브 구독자 100만이라니 이 또한 실감이 나질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100만 구독자라는 영광. 늘 처음의 간절했던 마음처럼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라며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 건행♥”이라고 트레이드 마크인 인사까지 잊지 않았다.
한편 이날 임영웅은 유튜브 구독자수가 100만 명을 돌파해 골드버튼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됐다.
▶ 임영웅 자필편지 전문
임영웅 채널 100만 구독자 여러분들께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가수라는 직업으로 여러분들을 만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늘 기쁘고, 행복합니다!
방송 및 CF 촬영 현장 그리고 일상 등을 많은 분들께서 보시고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구독자 100만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하였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수로서 사랑받는 것도 꿈만 같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100만 구독자라는 영광. 늘 처음의 간절했던 마음처럼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 찾아 뵙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건행♥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