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아무데우스'가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공연제작사 페이지원(PAGE1)은 연극 ‘아마데우스’에서 모차르트 역을 맡은 김성규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성규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모차르트’ 역을 위해 파격적인 금발의 장발로 변신,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김성규는 2010년 인피니트로 데뷔해 ‘내꺼하자’, ‘추격자’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적 인기를 쌓았다.
지난 2012년에는 솔로로 데뷔해 ‘Another me’, ‘27’, ’10 Stories’ 등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다졌으며, 뮤지컬 ‘광화문 연가’, ‘인 더 하이츠’, ‘올슉업’, ‘신흥 무관학교’, ‘귀환: 그날의 약속’, 연극 ‘아마데우스’ 무대에 올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특히 김성규는 연극 ‘아마데우스’ 2018년 초연에 이어 재연에도 출연을 확정 지으며 다시 한번 ‘모차르트’로 활약한다.
한편, 연극 ‘아마데우스’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21년 1월 17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페이지원(PAGE1)[ⓒ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