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1A4와 이달의 소녀가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 출격한다.
오는 26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 B1A4와 이달의 소녀가 출연, 따끈따끈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최근 정규 4집 ‘오리진(Origine)’을 발매하며 3년 1개월만에 돌아온 그룹 B1A4는, 신우, 산들, 공찬 등 3명의 멤버로 새롭게 시작하는만큼 한층 새롭고 강렬한 라이브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타이틀곡 ‘영화처럼’을 포함해 총 12곡을 담은 이번 정규 앨범은 멤버들이 모두 작사 작곡 등에 참여해, B1A4의 음악적 색깔과 방향성을 담아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신우가 군복무중 만들었다는 자작곡 ‘영화처럼’은 도입부에 담긴 영사기 소리와 무성 영화를 보는 듯한 사운드가 웅장하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군 전역 2개월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신우를 비롯해, 산들, 공찬 등 B1A4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하모니와, 한층 성숙하고 짙어진 B1A4의 감성 충만한 라이브 무대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지난 9월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서 황홀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던 산들은 당시에도 “양요섭이 있다는 얘기에 버선발로 뛰어나왔다”며 MC 양요섭과의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던만큼, 이 날 진행될 라이브 토크에서도 팬들과의 유쾌한 대화는 물론 양요섭과의 환상적인 케미로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8개월만에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으로 돌아온 이달의 소녀(LOONA)가 선보일 화려한 라이브 무대에도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은 업템포 스타일의 빠른 비트와 일렉트로 팝 사운드로 트렌디하면서도 강렬한 개성은 물론, 중독적인 가사와 멜로디도 돋보이는 곡. 매 앨범마다 색다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변신과 성장을 거듭해 온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이번에도 '미드나잇 페스티벌(Midnight Festival)’ 콘셉트에 맞춰 화려한 메이크업과 헤어 등의 스타일 변신뿐 아니라, 다양한 포인트 안무가 담긴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컴백쇼 뮤톡 라이브' 제작진은 아티스트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담아낸 환상적인 무대 연출을 선보여온 만큼, 이달의 소녀를 위해서는 또 어떤 라이브 무대를 준비할지, 이달의 소녀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펼쳐질 이 날 라이브 무대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컴백쇼 뮤톡 라이브'는 출연 아티스트와 신곡에 최적화된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제공| 카카오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