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세븐틴이 밀리언셀러 그룹으로 도약한 데 대해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19일 오후 세븐틴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가 온라인 생중계됐다.
전작 '헹가래' 앨범으로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것과 관련해 세븐틴은 "솔직히 믿기지 않았다.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성장했구나 싶어 만ㅁ감이 교차했다. 행복한 기억만 남은 앨범이었는데 이렇게 빨리 컴백할 수 있어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앨범은 캐럿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만든 앨범이다. 우리의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 더 열심히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콜론' 앨범 역시 선주문량 110만장을 기록하며 더블 밀리언셀러가 예정된 상황. 이에 대해 세븐틴은 "성적을 기대 안한다면 거짓말인 것 같다"면서도 "요즘 드는 생각은, 음악이 주는 힘이 굉장히 크구나, 세븐틴이 누군가에게 줄 수 있는 영향력이 커졌구나 싶다"고 말했다.
이어 "무언가에 대한 기대보다는 우리가 줄 수 있는 영향력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드리고 싶다. 이번 앨범 또한 이 시대 청춘들에게 기억에 남는 앨범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세븐틴은 특히 "이번 앨범이 누군가에게 위로와 힘이 될 수 있다면 그게 수치보다 더 의미있는 성과가 아닐가 싶다. 어떤 수치보다 더 보람을 느낄 것 같다"고 말했다.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은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라는 더욱 성숙한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멤버 전반이 앨범 작업에 참여해 더욱 공감 가고 현실적인 청춘의 모습을 녹여냈다.
타이틀곡 ‘HOME;RUN’은 현시대를 살아가며 고군분투 하고 있는 무한한 성장을 지닌 청춘에게 선사하는 힘찬 응원과 위로의 곡으로 경쾌하고 타격감 넘치는 사운드로 ‘HOME;RUN’이라는 표현이 지닌 짜릿함을 더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이외에도 ‘도레미’, ‘HEY BUDDY’, ‘마음에 불을 지펴’, ‘AH! LOVE’의 다채로운 믹스 유닛 곡과 일상 속 잠시나마 힘
세븐틴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HOME;RUN(홈런)’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