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래퍼 이영지가 ‘영지전능쇼’에서 ‘테스형’ 신드롬을 리뷰한다.
17일 공개될 KBS 웹예능 ‘영지전능쇼’는 래퍼 이영지가 오로지 '영지적 시점'으로 예능을 리뷰하는 웹예능으로 이번 회에는 예능을 넘어 대한민국을 뒤집어놓은 나훈아의 ‘테스형’ 신드롬 리뷰기가 담긴다.
올 추석 KBS가 기획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콘서트는 방송 당시 실시간 순간 시청률이 41.4%까지 치솟을 정도로 전국민의 관심과 화제를 모았던 공연으로 ‘다시보기’가 금지된 만큼 공연을 놓쳤던 이들에게 생생한 리뷰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영지전능쇼’ 1회 때부터 KBS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 혹평으로 일갈했던 이영지는 이 날만큼은 나훈아 콘서트 영상을 리뷰하며 “정말 KBS 다시 봤다” “KBS가 처음으로 자랑스럽다”는 등의 반응을 쏟아내는 한편, 말로만 듣던 가황 나훈아의 공연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한 누리꾼의 “부모님이 왜 이렇게 나훈아를 좋아하시는지 알 것 같더라, 내년에는 꼭 콘서트 티켓을 구해보려고 한다. 물론 내가 갈거다”라는 댓글에 이영지는 “님, 제가 갈 거예
영지적 시점으로 해석한 “테스형” 가사 리뷰부터 구성진 목소리로 부른 <테스형> 커버까지, 뜨거운 테스형 신드롬 리뷰기가 그려질 ‘영지전능쇼’ 5화는 KBS Entertain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