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이로스 사진=MBC |
오는 26일 오후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의 배우 신성록, 이세영, 안보현, 남규리, 강승윤이 오는 26일(월) 오후 7시 ‘트위터블루룸 라이브’에 출연한다.
‘카이로스’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는 MBC드라마 공식 트위터 계정과 공식 트위터 코리아 계정에서 동시 생중계되며, 촬영 비하인드 토크 타임부터 궁금증을 해소해줄 Q&A 자리까지 마련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카이로스’에 출연하는 배우 강승윤이 앞서 그룹 위너로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생중계에 참여, 진행했던 경험을 십분 살려 MC로 활약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또한 트위터로만 만날 수 있는 ‘카이로스’ 특별 이모지도 런칭 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는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가 '트위터블루룸'에 초대돼 팬들과 소통하는 실시간 방송이다. 전세계 팬들이 트위터 해시태그 ‘#카이로스’, ‘#ASK_KAIROS’와 함께 오는 26일(월)까지 트윗한 질문을 행사 당일 배우들이 직접 답변하며 팬들과 적극적
한편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 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이세영 분)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