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B1A4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B1A4의 네 번째 정규 앨범 ‘Origine’의 두 번째 트레일러를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신우와 산들은 흑백 무성 영화 속에 등장해 한 편의 짧은 씬을 보여주고 있는듯한 장면이 연출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꽃다발을 들고 걸어가던 신우 앞에 산들이 등장하자 산들은 신우의 넥타이를 잡아당긴다. 이에 신우는 황급히 도망가자 산들은 매우 아쉬워하며 머리카락을 쓸어 올린다. 약 1분 간의 짧은 영상이지만 강렬한 몰입감과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둘 간에 어떠한 서사가 담겨 있는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꾸준히 뮤지컬, 드라마 등을 통해 탄탄하게 쌓아온 디테일한 연기력이 돋보인다.
앞서 컴백을 맞이해 공개된 첫 트레일러 영상에서 좀비가 등장하는 공포 영화를 보고 있는 듯한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유쾌한 무드 속 레트로한 감성이 물씬 전해지며 B1A4가 어떠한 콘셉트와 음악으로 돌아올지 타이틀곡 ‘영화처럼’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킨다.
B1A4의 네 번째 정규 앨범 ‘Origine’에는 ‘Intro-Origine’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영화처럼’을 비롯해 ‘오렌지색 하늘은 무슨 맛일까? (what is LoVe?)’, ‘DIVING’, ‘더 뜨겁게 사랑할 여름에 만나요 (For BANA)’, ‘TONIGHT’, ‘나르샤’, ‘물방울’ 등 총 12개의 트랙으로
B1A4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네 번째 정규 앨범 ‘Origine’을 발매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