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에일리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
에일리는 오는 6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I'm’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우리 사랑한 동안’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특히 여러 매체를 통한 다양한 활동이 예정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에일리는 SBS ‘런닝맨’에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다. 연애 관련 토크에서는 돋보이는 입담으로 시선을 집중시켰고, 이어진 이름표 뜯기 레이스에서는 예능 베테랑들도 놀란 빛나는 예능감으로 MVP급 활약을 펼쳤다. 에일리의 유쾌한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다.
에일리는 신곡 발매 당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이날 에일리는 이성을 유혹하는 특급 노래 필살기 공개는 물론, 최근 SNS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던 게임 스트리머 우주하마, 혜안, 뜨뜨뜨뜨와의 스쿼드 합방 이슈들 중 뜨뜨뜨뜨와의 열애설 등에 대한 심경을 밝힐 예정이다. 노래 실력만큼 물오른 에일리의 솔직 담백한 토크가 '비디오스타'를 빛낼 예정이다.
에일리는 라디오 청취자들과도 만나 '꿀 보이스'를 들려줄 계획이다. KBS 쿨FM '사랑하기 좋은날',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두시탈출 컬투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네이버 NOW. 유병재의 '누리끼리' 등에 출연 예정이다. 청취자들의 귀를 호강시켜 주는 에일리의 고품격 라이브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일리 소속사 관계자는 “오랜만의 음반 활동인 만큼 최대한 많은
한편 에일리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I'm’을 발표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