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 대표 고막남친 하동균, 김필, 케빈오가 '최파타'에 출격, 언택트 라이브 콘서트를 펼친다.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은 가을맞이, 특별한 특집 방송을 개최한다.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고품격 아티스트들을 모아, 언택트 라이브 콘서트를 준비했다.
가요계 대표 고막남친, 하동균, 김필, 케빈오가 ‘최파타 뮤직 페스티벌’ 1탄의 주인공으로, 6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2시간 내내 세 아티스트의 감미로운 라이브를 보는 라디오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감미로운 목소리와 실력으로 인정받는 세 아티스트의 대표곡인 하동균 '그녀를 사랑해줘요', 김필 '청춘', 케빈오 '비포 선라이즈(before sunrise)' 등의 라이브와 함께, 가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셋리스트가 풍성하게 준비될 예정. 더불어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세 아티스트들의 근황 토크와 음악 이야기까지 들어볼 계획이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시즌별로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을 기획하여, 지난여름에는 뮤지컬, 락, 힙합 장르의 페스티벌을 선보인 바 있다. 앞으로도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파워
하동균, 김필, 케빈오는 6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하며, SBS 고릴라 어플을 통해, 보는 라디오로 확인할 수 있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제공|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