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 2일’ 문세윤 김선호 사진=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 |
오는 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가 한가위를 맞이해 특별한 추석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지금까지 여섯 남자가 방문했던 전국의 아름다운 여행지 중 베스트 장소를 선별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매주 여행 욕구를 불러일으켰던 ‘1박 2일’의 여행지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방송 당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봄, 여름, 가을, 겨울의 계절감을 잘 담아낸 명소들을 차례차례 짚어 본다.
먼저 봄 여행지로는 멤버들의 감탄사를 불러일으킨 마이산의 고장 전북 진안이 등장, 사륜바이크를 타고 즐긴 진안의 절경을 다시 한번 감상할 수 있다. 맏형 연정훈을 물놀이 삼매경에 빠뜨린 울릉도 여행기에서는 독도 입성의 감격스러운 순간도 재조명돼 지난 여름의 뜨거움을 떠올리게 할 예정이다.
‘맏막 라인(연정훈, 라비)’과 나머지 멤버들의 희비를 가른 특별한 구담봉 등반기는 또 한 번 폭소를 터뜨리는 한편, 단풍으로 물든 아름다운 풍경까지 비춰 안방극장에 보는 재미까지 함께 안긴다. 이색적인 영상 제작 도전뿐만 아니라 ‘도라비’ 캐릭터를 굳힌 라비와 연정훈의
한편 이번 추석 특집에서는 그동안 공개된 적 없는 미방송분 영상도 함께 공개돼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