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HQ 오리지널 디지털 콘텐츠 ‘얼짱시대 요즘뭐해?’가 유튜브를 넘어 TV로 진출한다.
지난 8일 유튜브 '얼짱TV'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 ‘얼짱시대 요즘뭐해?’는 조회수 175만 뷰(28일 오전 기준)를 넘는 인기에 힘입어 오는 30일 코미디TV 추석특집 프로그램으로 편성돼 안방극장 시청자와 만난다.
방송을 통해 홍영기, 박지호, 문야엘, 강혁민 등 과거 얼짱시대 방송으로 큰 인기를 모았던 얼짱들의 10년 전 모습과 함께 현재의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이 공개될 예정이다.
억대 쇼핑몰 CEO로 성공한 홍영기는 평소 직장에서 직원 옆자리에 앉아 근무하는 등 자신만의 수평적 조직문화를 선보이며 두 아이의 엄마로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공개한다. 남산이 보이는 고급 아파트에 거주하며 외제 차를 타고 다니는 문야엘은 ‘다이아 얼짱’이라 불리는 진짜 이유를 밝힌다.
또한 과거 아이돌 못지않은 꽃미남 외모로 큰 인기를 모았던 박지호는 현재 부산에서 유튜브 쿡방을 준비하는 근황을 소개하며 벌크업 된 외모로 등장해 시청자의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홍영기-박지호-문야엘-강혁민 등 ‘얼짱’들의 10년 전후를 볼 수 있는 ‘얼짱시대 요즘뭐해?’는 오는 30일 오후 5시 30분 코미디TV에서
'얼짱시대 요즘뭐해?'는 2000년대를 휩쓴 레전드 얼짱들을 직접 만나 당시 화제가 됐던 과거 영상 다시보기와 방송 뒷이야기를 전하며, 자유롭고 다양한 형식으로 전개하고 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제공| I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