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포켓돌스튜디오 |
포켓돌스튜디오는 오늘(25일) 공식 SNS를 통해 포켓돌스튜디오 루키(가칭)의 그룹명이 ‘BAE173’이라고 밝힘과 동시에 멤버들의 단체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9명의 멤버(왼쪽부터 도하, 준서, 무진, 한결, 제이민, 영서, 빛, 유준, 도현)는 먼저 공개된 개인 프로필 이미지와는 다른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다양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신인 보이그룹 ‘BAE173’은 ‘BAE’와 숫자 ‘1’, ’73’이 합쳐져 탄생했다. ‘다른 누구보다 먼저’, ‘내사랑, 허니’, ‘최애’를 의미하는 ‘Before Anyone Else’의 약자 ‘BAE’, 완벽함을 뜻하는 숫자 ‘1’, 행운의 숫자 ‘73’으로 팬들에게 가장 완벽한 그룹이자 첫 번째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와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애돌이 되겠다는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또 그룹명과 함께 공개된 로고는 ‘173’의 숫자들을 함축적으로 표현해 번개 모양의 심볼로 만들었으며, 아주 밝은 빛을 의미하는 번개처럼 BAE173만의 음악과 비주얼,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화려하고 밝은 빛을 비추며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의미를 담아 이들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지난해 포켓돌스튜디오는 차기 신인 보이그룹을 론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알리며 눈길을 끌었고, 보이그룹의 멤버는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어 차세대 보이그룹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이라고 전해 베일에 가려진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고, 지난 4일 남도현을
단체 프로필 이미지와 그룹명까지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플랜에 돌입한 포켓돌스튜디오 신인 보이그룹 ‘BAE173’은 올 하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