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히든싱어6 장윤정 사진=jtbc |
‘히든싱어6’ 제작진은 “9월 21일 월요일 오후 7시 경부터 원조가수 장윤정과 함께 네이버TV를 통해 ‘히든싱어 온라인 국민 판정단’이 지켜보는 비대면 방식의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두 번째 리매치 원조가수인 ‘터보’ 김종국과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비대면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013년 ‘히든싱어’ 시즌1에 원조가수로 출연한 장윤정은 앞서 ‘리매치’에 나선 백지영, 김종국에 이은 세 번째 리매치 주인공이다. 사전 인터뷰에서 장윤정은 “아이 둘을 낳아서 노화가 진행 중이다. 살살 다뤄 달라. 모창능력자들이 웬만한 실력이 아닐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트로트 스타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가창력과 '어머나', '꽃', '이따 이따요', '장윤정 트위스트'뿐 아니라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장윤정이 어떤 노래로 모창능력자들과 겨룰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온라인에서는 ‘히든싱어’ 본 녹화와 동시에 각 라운드 전반부 무대가 생중계되며, 국민 판정단의 투표가
온라인 국민 판정단의 실시간 투표는 본 녹화에 그대로 반영되어 각 라운드 별 탈락자를 결정하며, 결과는 추후에 JTBC ‘히든싱어6’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때문에 온라인 중계의 내용 발설, 화면 캡처, 녹음, 녹화 등은 절대 금지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