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류수정 OST 사진=비오디엔터테인먼트 |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은 눈을 뗄 수 없는 반전 전개와 시선을 장악하는 배우들의 호연으로 방송 4회 만에 안방극장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4회는 분당 최고시청률 5.3%, 가구시청률 4.3%(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가구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까지 경신, 채널A 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거침없이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시청자들의 반응을 엿볼 수 있는 포털사이트 토크 역시 댓글이 줄을 이루며 무려 1만4000여 개의 호평이 꼬리를 물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를 더욱 견인한 OST로 걸그룹 러블리즈의 메인보컬 류수정이 부른 동명의 OST ‘거짓말의 거짓말’(Prod. by 박근태)이 오는 19일(토)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OST ‘거짓말의 거짓말’(Prod. by 박근태)은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갈등하는 지은수(이유리 분)의 마음을 감성적으로 그려낸 노래다. 특히 감성과 파워를 모두 갖춘 류수정이 곡 후반부 내지르는 고음은 가히 소름이 끼칠 정도다. 데뷔 이후 첫 OST에 도전한 류수정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류수정의 가창에 더해 OST ‘거짓말의 거짓말’(Prod. by 박근태)을 만든 이들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히트곡 메이커’로 통하는 김이나 작사가와 박근태, 옥정용 작곡가가 참여해 그야말로 인생 OST를 선보인다.
김이나 작사가는 아이유의 ‘좋은 날’, ‘잔소리’, ‘너랑 나’와 브라운아이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