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사자 김영민 ‘K스쿨’ 캐스팅 사진=㈜민사운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 |
김영민이 세계 최초 8K UHD 뮤지컬 영화 ‘K스쿨’(제작 강 컨텐츠&예술의 봄)에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 ‘데니스 강’ 역으로 출연한다.
뮤지컬 영화 ‘K스쿨’의 키 롤(Key Role)인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 ‘데니스 강’ 역을 찾던 ‘K스쿨’ 제작진은 김영민에게 러브콜을 보내 출연을 확정짓게 됐다.
‘K스쿨’은 패션스쿨을 배경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그린 청춘 로맨스 뮤지컬 영화다. 현재 우주소녀 다원, 에이프릴 양예나, 멋진 녀석들 의연이 주요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극 중 김영민이 맡은 데니스 강은 발표하는 패션 컬렉션마다 세계적 반향을 일으키는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이면서 조각같은 외모와 멋진 생각으로 세계적 팬덤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게다가 세계적 명성 보다 일 자체를 즐기고 후진 양성에 매력을 느끼는 패션계의 거목이다.
또한 우주소녀 다원이 맡은 여주인공 수아의 천부적 재능을 알아보고 상위 1%만 갈 수 있는 세계 최고의 패션스쿨인 한국디자인스쿨에 청강생으로 추천, 수아가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키다리 아저씨다. 김영민은 그동안 탄탄하게 다져온 연기 실력 뿐 아니라, 춤과 노래도 선보일 예정이다.
데니스 강 역을 맡게 된 김영민은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라는 타이틀보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꿈을 펼칠 수 없었던 소녀가 꿈을 이룰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