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성광♥이솔이 부부가 신혼집에 양가 식구들을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결혼식 후 처음으로 양가 식구들을 집에 초대했다. 양가 어머니들은 음식 준비로 고생할 박성광♥이솔이 부부 걱정에 직접 두 손 가득 음식을 준비해와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삼겹살 김치찜’을 준비한 시어머니와 ‘갈비찜’을 챙겨온 장모님 사이에 묘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이에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어느 음식을 더 많이 먹어야 할지 치열한 눈치싸움을 벌였다고. ‘시어머니 VS 장모님’의 팽팽한 밥상 쟁탈전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음식으로 시작된 양가 어머니들의 기싸움은 폭로전으로 이어졌다. 장모님은 시어머니를 향해 “바라던 며느리 상이 따로 있었던 거 아니냐”며 돌발 발언을 던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심지어 시어머니의 돌직구 대답까지 이어져 MC들은 “무섭다”, “말에 뼈가 있다”라며 양가 어머니들의 돌발 발언에 당황스러워했다고.
이후 박성광이 부부 싸움 후 장모님에게 고자질한 사실까지 밝혀져 분위기가 한층 더 싸늘해졌다. 이에 이솔이는 “대체 엄마에게 무슨 얘기를 했냐”며 캐묻기 시작했고, 박성광의 고자질 내용을 들은 이솔이는 치밀어 오르는 배신감에 결국 분노가 폭발하고 말았다. 고자질 발각으로 궁지에 몰린 박성광은 이 위기를 무사히 넘길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수준급 폴댄스로 화제를 모았던 이솔이는 이날 업그레이드된 폴댄스 실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아름다운 자태에
과연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아슬아슬한 양가 대첩의 결말은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