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L은 13일 새벽,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월을 시작으로 싱글들과 정규 앨범 발매까지 계속 달리겠다”고 밝혔다.
오랜만에 팬들에게 정식으로 인사를 전한 CL은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어떻게 여러분들과 소통할까 고민하다가. 항상 그래왔듯이 제가 가장 솔직하게 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노래와 춤으로 전달하게 됐다”라며 뮤직비디오 ‘POST UP’ 공개 이유를 밝혔다.
이어 “빨리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어서 이것만 먼저 선보이게 되었지만, 특별히 준비한 저의 선물이니! 저의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해요. 10월을 시작으로 싱글들과 정규 앨범 발매까지 계속 달릴 테니 POST UP 마음껏 즐기고 음미하면서 몸 풀고 있기”라고 전했다.
CL이 준비한 ‘POST UP’는 유명 프로듀서인 바우어(Baauer)와 홀리(Holly), 그래미어워즈 위너인 믹스마스터 스튜어트 화이트(Stuart white),
지난 9월 2일부터 총 6편의 인트로 비디오로 시선을 사로잡은 CL 의 ‘POST UP’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오후 1시 CL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