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글로벌 개봉을 맞아 10가지의 공식 상품을 판매한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글로벌 개봉이 9월 10일부터 국가별로 순차 진행됨과 더불어, 오늘부터 총 10가지의 공식 상품이 판매된다.
영화는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이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글로벌 개봉을 맞아 판매하는 이번 공식 상품은 영화의 주요 소재를 담은 총 10가지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멤버들의 실루엣과 영화 타이틀 로고를 담은 포토바인더와,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영화 포스터 2종 세트, 영화의 타이틀 로고와 방탄소년단의 공식 로고가 새겨진 아크릴 키링, 그리고 영화 속 일곱 멤버들의 매력을 담은 엽서 8종 세트는 영화에 대한 즐거운 기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게 만든다. 여기에 보라색과 흰색 2가지의 컬러로 제작된 노트, 클립처럼 종이에 끼울 수 있는 볼펜, 그리고 버튼형 손거울 등 실용성 높은 품목들도 포함되어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공식 상품은 9월 10일 오전 11시부터 위버스샵과 CGV 씨네샵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위버스샵 모바일앱과 CGV 씨네샵 공식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품 판매 소식과 함께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무빙 포스터가 이날 오후 10시에 공개될 예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