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21일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합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21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체이스(CHASE)'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더 스틸러(The Stealer)'로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어제(6일)와 오늘(7일),공식 SNS 등지를 통해 더보이즈 새 공식 로고 및 미니 5집 '체이스'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습니다. 달라진 공식 로고를 비롯해 멤버들의 신체 일부를 담은 이 이미지는 더욱 강렬한 매력으로 돌아올 더보이즈의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더보이즈의 미니 5집 '체이스'는 사랑을 추격하는 '심(心) 스틸러'로 변신한 소년들의 치명적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입니다. 새로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더보이즈의 컨셉추얼한 음악과 퍼포먼스가 많은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할 전망입니다.
앞서 더보이즈는 Mnet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과 함께 광고, MC, 연기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K팝 대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같은 상승세에 힘입어 더욱 색다른 변신으로 돌아올 더보이즈가 이번 컴백을 통해 강력한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더보이즈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체이스(CHAS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들은 오는 19일 오후 10시, 첫 온라인 콘서트 'RE:AL'을 개최하고 컴백에 한발 앞서 글로벌 팬들과 만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