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거짓말의 거짓말’ 첫방 관전 포인트 사진=채널A |
오는 4일 오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연출 김정권‧극본 김지은‧제작 래몽래인)은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거짓말의 거짓말’이 안방극장 출격을 코앞에 두고 첫 방송 관전 포인트를 공개, 본방 사수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한 여자의 삶? 연이은 비극과 진실을 향해 가는 여정!
극 중 이유리는 남편을 죽였다는 혐의를 받아 수감 생활을 하게 되고, 친딸과도 헤어지는 불행한 일을 겪는다. 하지만 그녀가 끊임없는 가정 폭력에 시달려왔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자신의 결백함을 주장하면서 사건의 전말은 미궁 속으로 빠진다. 이 과정에서 의구심을 품고 진실을 밝히려 하는 연정훈, 하나뿐인 아들을 잃고 분노하는 시어머니 이일화와 묘한 관계가 전개돼 흥미를 더한다.
#. 반전의 연속!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와 인물들의 관계에 집중!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남편 살해범과 방송기자로 처음 인연을 맺은 이유리와 연정훈이 우연한 만남을 통해 거짓 사랑을 시작한다. 여기에 연정훈의 전처 임주은, 오랫동안 한 여자만을 향해 순정을 품어온 권화운까지 개입하며 인물들의 다양한 관계 변화가 그려진다. 또한 연정훈의 딸 고나희의 존재는 끊임없는 반전 스토리를 낳으며 쉴 틈 없는 긴장감을 선사, 극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 ‘믿고 보는 배우’들의 총출동! 독보적 존재감의 조연 배우들까지
이유리, 연정훈, 이일화, 임주은, 권화운 등 믿고 보는 주연 배우들의 환상 라인업은 방송 전부터 큰 기대가 되고 있다. 이에 더해 명품 조연 배우들의 라인업 또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