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이미 이영지 사진=워너뮤직코리아 |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제이미의 디지털 싱글 ‘Numbers(넘버스)’가 발매된다. 제이미는 이 곡을 통해 자신만의 색을 더욱 느낄 수 있다고 자신하고 있다.
컴백에 앞서 그는 Mnet 예능프로그램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 카리스마있고 파워풀한 매력을 한껏 발휘한 바 있다. 특히 대중들 사이에서 센언니 캐릭터 중에서 제이미가 언급될 정도로 그는 이 프로그램에서 강렬한 걸크러시를 맘껏 발산했다.
이와 관련해 최근 센언니 캐릭터들이 뭉쳐 만든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걸크러시 매력의 소유자 제이미가 만약 자신만의 환불원정대를 만든다면 어떤 아티스트들과 함께하고 싶은지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그는 “나는 일단 환불을 잘 못한다. (웃음) 감히 비교도 안 되지만 나만의 환불원정대를 만든다면 ‘굿걸’ 언니들이 딱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만 슬릭 언니는 너무 퓨어해서 ‘굿걸’ 언니들 중에서 뽑자면 카드 지우 언니, 와사비 언니, 영지 이렇게 하면 어떨까 싶다. 영지는 그냥 소리 지르면 바로 환불받을 것 같기도 하다. 미안해, 영지야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미의 ‘Numbers’는 힙합 베이스의 리듬과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