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신세경의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배우 신세경이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TirrLirr)와 함께한 2020년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우아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이번 화보는 가을의 정서가 물씬 느껴져 눈길을 끈다.
특히 화보 속 주얼리를 착용한 그에게서는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낸다. 신세경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매력이 티르리르의 ‘에브리데이 럭셔리(Everyday Luxury) 컬렉션’ 주얼리를 만나며 환상의 시너지 효과를 선보인 것.
이에 티르리르 측은 “럭셔리 무드를 기반으로 트렌디함과 세련미를 가미한 주얼리가 뮤즈 신세경의 도시적인 분위기를 만나 매혹적인 화보가 완성됐다”며 가을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3일 공개된 신세경의 주얼리 화보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JTBC '런온'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극 중 진취적인 성향을 지닌 외화번역가이자 감정에 솔직한 청춘 '오미주'로 분하는 그의 모습을 마치 미리 보기 한 듯 화보 속 신세경에게서 캐릭터의 모습이 엿보인 것이다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는 물론 눈부신 비주얼까지 경신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세경. 그의 더 많은 티르리르 화보와 착용한 신제품은 9월 4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세경 주연의 드라마 JTBC '런온'은 2020년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shinye@mk.co.kr
사진제공ㅣ티르리르(TirrLir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