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BAD'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전지윤이 글로벌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BAD'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하는 한편, 동시에 댄스 커버 콘테스트 개최 소식을 전해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BAD' 안무 영상과 함께 댄스 커버 콘테스트 개최 영상을 업로드한다고 전했다.
'BAD' 퍼포먼스는 전지윤과 댄서들이 한 몸이 된 듯한 완벽한 교감이 돋보이는 안무로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다채로운 구성이 물 흐르듯 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댄스 커버 콘테스트는 1일부터 18일까지 총 18일간 진행된다. 이츠로이엔티는 9월 28일에 최종 우승자 총 3팀을 선정할 예정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 후 첫 댄스 커버 경연인 만큼 많은 글로벌 팬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커버 콘테스트 참가팀은 'BAD' 완곡의 댄스 커버 영상을 촬영 후 #전지윤 #JENYER #BAD #전지윤과나쁜춤 #BAD_Contest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구글폼 신청 양식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댄스 커버 콘테스트와 관련해 아츠로이엔티 측은 "영상 촬영 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예방 규칙을 준수해달라"는 당부의 말을 남겼으며, 전
한편 'BAD' 댄스 커버 콘테스트의 자세한 응모 사항 및 안무 영상은 1일 오후 6시에서 6시 15분 사이에 공식 채널에 업로드되는 영상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