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상엽이 드라마, 예능에 이어 교양까지 접수에 나섰다.
오는 9월 3일 첫 방송되는 SBS ‘고민해결 리얼리티-인터뷰게임’에서 이상엽은 MC로 발탁, 공감과 소통을 내세운 고민 해결사로 변신한다.
‘고민 해결 리얼리티-인터뷰게임’은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있는 출연자가 직접 만나고 싶은 사람들을 정해 인터뷰를 하러 다니며 자신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형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소통과 공감이 필요한 시기, 출연자가 직접 방송을 만드는 인터뷰어(interviewer)가 된다는 파격적인 설정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며 세대를 넘어 공감에서 오는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상엽은 이영자, 김나영과 함께 생애 첫 MC에 도전한다. 첫 촬영부터 선배 MC들과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 이상엽은 “첫 MC인만큼 프로그램의 좋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녹화 당시 각양각색의 고민들에 함께 울고 웃으며 200% 몰입한 이상엽은 MC 꿈나무의 넘치는 열정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그동안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예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상엽은 SBS ‘런닝맨’ 뿐 아니라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시베리아 선발대’ 등 다양한 예능에서 레전드 활약을 펼치며 사랑받았다. 특히 MBC ‘라디오 스타’ 스페셜 MC로 센스 넘치는 입담을 선보여 주목받았던 이상엽이 ‘인터뷰게임’을 통해 ‘고민러’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섬세한 감정과 독보적인 캐릭터 표현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상엽의 ‘고민 해결 리얼리티-인터뷰게임’은 9월 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제공| 웅빈이엔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