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새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로 돌아온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오후 1시(한국시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다이너마이트’ 음원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다이너마이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글로벌 팬들에게 활력을 전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완성한 곡. 디스코 팝 장르에 영어로 된 곡으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볼 수 있듯 방탄소년단의 역동적인 에너지가 가득 담긴 곡이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네이버 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코로나19가 계속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기인데, 팬분들께 활력을 드리고 싶었다.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에 저희에게도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했고, 신선한 시도이자 도전이 될 것 같다. 하루빨리 여러분과 함께 이 노래를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신곡에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전 온라인을 통해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진행하고 신곡에 대해 소개한다. 신곡 첫 무대는 오는 31일 온라인 생중계되는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