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의 뷰티 화보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의 창간 20주년을 기념한 특별 커버 촬영으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조이는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혹적이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헤어 케어 브랜드 아베다(AVEDA)의 모델이기도 한 그녀는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풍성한 모발 비결을 묻자 “기본에 충실하자!가 제 모토예요. 혼자서 틈틈이 두피 마사지도 하고 부지런하게 헤어 팩도 하려고 노력해요. 매일매일 꾸준히 하다 보면 조금씩 좋아지는 게 보이니까요”라고 자신만의 관리법을 전했다.
화보 촬영과 인터뷰 내내 밝은 모습으로 임했던 그녀에게 창간 20주년 기념 커버 모델이 된 소감을 묻자 “20주년을 위한 20인의 커버 모델 중 한 사람으로서 참여한 것 자체가 큰 의미가 있고 감사하다고 생각해요! 저에게도 특별한 촬영으로 기억될 것 같아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조이의 화
또한 코스모폴리탄은 20년간 사랑해준 독자들에게 감사하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당신들을 응원한다는 의미의 ‘코스모폴리탄 챌린지’라는 주제 아래 독자들의 목소리를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 실어주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