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애 엔터테인먼트’ 장윤정 최애 멤버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 |
오는 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장윤정이 첫 미션 공연 1위 멤버 공개를 비롯한 중대 발표로 ‘최애’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최애’ 멤버들이 일주일의 짧은 연습 기간에도 불구하고 내외국인 60명 앞에서 완벽한 첫 공연을 펼쳤다. 특히 관객들이 ‘최애’ 멤버에게 따봉 스티커로 평가, 투표해 그 결과에 기대가 모인 상황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1위로 뽑힌 멤버가 결과를 듣고 울컥한다고 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말을 잇지 못하는 1위 멤버의 뭉클한 모습에 장윤정, 김신영, 이특과 ‘최애’ 멤버들 모두 박수를 보낸다.
여기에 이특은 “외국인과 내국인이 보는 눈이 똑같습니다”라며 1위부터 5위까지 순위가 같다고 밝혀, 국적불문 60명의 관객을 사로잡은 비결이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1위 멤버는 장윤정이 준비한 엄청난 선물, 빛나는 황금 봉투를 받고는 함박웃
여기에 김신영과 이특이 화려한 입담으로 사용 방법을 업그레이드 시키며 장윤정을 당황시킨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