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의 원맨쇼가 시작됐다.
31일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나홀로 이식당’이 첫방송됐다. 이날 이수근은 ‘나홀로 이식당’ 개업을 앞두고 준비에 나섰다.
이수근은개업에 앞서 나영석PD와의 미팅에서 “산골에서 손님 많이 안 받으면 혼자 식당 운영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수근은 이식당 개업 15일 전에 백종원을 찾아갔다. 백종원은 더덕 김치 두루치기와 감자 짜글이 메뉴를 선보였고, 이수근은 백종원의 레시피를 전수 받아 이식당 개업에 박차를 가했다.
그리고 이식당 오픈 하루 전 이수근은 식당에 방문했다. 이수근은 메인 메뉴를 비롯해 취나물, 콩나물 등 반찬과 쌈채소 쌈장 등을 준비했다.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2탄인 ’나홀로 이식당(연출 나영석, 양정우)’은 이수근이 한여름 푸르른 강원도에서 혼자 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나홀로 이식당’은 지난해 큰 화제를 몰고 왔던 ’달나라 공약 지키기’의 두 번째 프로젝트다. ’채널 십오야’의 구독자가 100만 명을 돌파하며 달나라 공약 대신 약속한 ’나홀로Lee식당 - 나노를 직원으로 채용하여 모든 회차 출연하겠습니다’ 프로젝트의 일환.
’강식당’에서 설거지 총 책임자, ’설총’으로 활약했던 이수근은 이번 ’이식당’에서는 설거지는 기본에 메인 셰프부터 주방 보조, 서빙, 재료 손질, 계산, 주차, 감자 캐기, 불피우기까지 산골 식당의 모든 부분을 책임진다.
이날 첫방송된 ‘나홀로 이식당’에서 이수근은
tvN ’나홀로 이식당’은 10분 편성물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 50분쯤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을 시청할 수 있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