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로 충격을 안겨준 OCN ‘트레인’이 새 OST를 공개한다.
OCN 토일 오리지널 ‘트레인’(극본 박가연, 연출 류승진 이승훈) 측은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두번째 OST인 가수 Oo(오오)의 ‘With You’(위드유)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With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주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는 운명에 안타까워하는, 그러나 다른 세계에서는 꼭 그러기를 바라는 심정을 대변하는 곡이다.
최근 ‘트레인’에서 서도원(윤시윤 분), 한서경(경수진)은 A세계와 B세계를 관통하는 미스터리한 평행세계 스토리를 펼쳐내며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이 분노, 애틋함, 슬픔 등이 뒤섞인 다양하고 리얼한 감정 연기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새 OST인 ‘With You’는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 ‘With You’는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담담하게 독백하는 듯한 Oo(오오)의 부드러운 보컬이 첼로와 함께 쌓이면서 따뜻한 사운드로 가득 채워진 포크 스타일의 노래다.
가창에 참여한 Oo(오오)는 ‘멜로가 체질’ 히트 OST 중 하나인 ‘작가미정’을 비롯해 이 시대 청춘들의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한 음악들로 인기를 얻은 밴드 신인류 전 멤버 신온유의 솔로 활동명이다.
Oo(오오)는 이렇다 할 뜻은 없이 감탄사를 닮은 이름으로 ‘Oo’ 문자의 형태처럼 음악도 자연스럽게 닮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 그 시작으로 이번 ‘트레인’ OST에 참여하며 새롭고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OCN ‘트레인’은 살인사건이
한편 OCN 토일 오리지널 ‘트레인’ OST Part2 Oo(오오)의 ‘With You’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