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연애혁명’ 박지훈 스틸컷 사진=카카오M |
카카오M 오리지널디지털드라마 ‘연애혁명’(제작메리크리스마스) 측은 30일 박지훈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연애혁명’은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이루비 분)에 한눈에 반한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직진 순정남 공주영(박지훈 분) 커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신개념 개그 로맨스다.
그런 가운데 이날 공개된 촬영 현장 스틸컷에서 박지훈은 공주영의 트레이드 마크인 바가지 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웹툰 원작 캐릭터가 현실로 툭 튀어나온 듯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동글동글 귀여운 헤어 스타일, 교복과 백 팩을 맨 모습까지 영락없는 17세 고등학생으로 변신, 천진난만 순수한 매력으로 절로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여기에 초롱초롱 촉촉한 강아지 눈망울과 장난끼 넘치는 다채로운 표정까지 장착,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박지훈표 ‘공주영’의 탄생을 예고했다.
박지훈이 선보인 남다른 교복 패션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넥타이까지 갖춘 단정한 교복에 컬러풀한 가디건을 포인트로 매치하거나, 블랙 점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하기도 하고, 후드 티셔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귀요미 스타일까지 훈훈한 교복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틀에 얽매이지 않고 둥글둥글한 성격과 춤, 노래 등 다재다능한 공주영 캐릭터를 표현해 낸 듯한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이 관심을 모았다.
‘연애혁명’ 제작진은 “박지훈은 촬영 첫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