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시네세끼’ 젝스키스 사진=tvN 예능프로그램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 |
tvN 예능프로그램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이하 ‘삼시네세끼’)는 데뷔 23주년을 맞은 젝스키스가 삼시 세끼를 해 먹는 과정을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동안 젝스키스는 인생 첫 합숙을 치르며 좌충우돌 적응기를 선보이는 젝스키스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장작불을 제대로 피우지 못해 라면 하나 끓여 먹기 어려웠던 첫날 밤부터 스테이크와 파스타로 화려한 만찬을 즐긴 마지막 식사까지, 젝스키스의 ‘삼시네세끼’ 자급자족 성장기 속에는 서로를 너무 잘 아는 멤버들의 23년 차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했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합숙 라이프의 마지막 순간을 훈훈하게 장식하는 젝스키스의 모습이 담긴다. ‘삼시네세끼’ 하우스를 찾은 유희열과 함께 ‘삼시네세끼 앞마당 라이브’를 진행한다.
유희열의 키보드 연주에 맞춰 ‘폼생폼사’ ‘기사도’ 등의 히트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합숙 내내 유니폼
한편 본 방송 후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를 통해 공개되는 풀버전에서는 마지막 날 이침 식사를 준비한 제작진의 깜짝 선물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이 밝혀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