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신곡 '타임 터너(Time Turner, 시간을 넘어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디움은 21일 0시, 공식 SNS채널에 두 번째 미니 앨범 '에버그린(EverGreen)'의 타이틀곡 'Time Turner(시간을 넘어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앨범발매 임박을 알렸다.
'THE MAN BLK 2nd Mini Album ‘EverGreen'은 '늘푸른, 상록수, 변치않는'이라는 의미로, 찬란하지만 또한 흔들리기도 하는 오늘의 청춘들에게 더 맨 블랙이 전하는 사랑에 대한 공감 메시지를 담았다.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될 이번 미니앨범은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내 ID는 강남미인' 등 수많은 곡의 작곡작사와 가창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러니(RUNY)가 전 곡 프로듀싱을 맡아 퀄리티를 높였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 참여한 유닛 멤버 5명(고우진, 윤준원, 정진환, 천승호, 최찬이)의 따끈따끈한 프로필 이미지도 함께 오픈 되었는데 오랜만에 내어놓는 앨범인 만
더 맨 블랙 유닛의 두 번째 미니앨범 'EverGree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스타디움[ⓒ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