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영 / 사진=매거진 맥앤지나 제공 |
↑ 안성영 / 사진=매거진 맥앤지나 제공 |
방송인 안선영이 쌍방울그룹 매거진 '맥앤지나' 7월호 화보를 촬영했습니다.
화보 속 안선영은 다채로운 변화를 시도하며 완벽한 몸매와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촘촘히 겹쳐진 점무늬 원피스를 걸친 안선영은 정제된 듯 고급스러운 에티튜드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아찔한 블랙 핫팬츠에 블루 레오파드 상의를 걸친 모습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면모를 한껏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마지막으로 공개된 세 번째 사진 속 안선영은 피부색과 흡사한 카키 그레이 비키니에 무심히 걸친 재킷으로 압도적인 비주얼의 화보를 완성했습니다.
특히 비키니와 재킷 사이로 보이는 탄탄한 복근은 건강한 몸에 대한 찬사를 절로 불러일으킵니다.
안선영은 2016년 아들을 출산한 후 100일 동안의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체지방 11 kg를 감량한 후 3년 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시작된 이후로는 운신의 폭이 좁아진 여성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4주 다이어트 챌린지’를 운영해 왔습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안선영의 화보 외에도 ‘4주 다이어트 챌린지’를 통해 좋은 성적을 보여준 지원자들과 화보 촬영을 함께해 더욱더 값진 시간이 됐다는 후문.
안선영은 “혼자만의 촬영이 아니라 함께 한다고 생각하니 더욱더 철저하게 준비하게 되었고, 좋은 결과로 이어졌던 것 같다. 언택트 시대가 됐지만 이렇게 온라인으로도 서로 독려하고 응원할 수 있음을 보여줄 수 있어서 기쁘다. 모두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면 난 언제든 화보를 찍을 준비가 되어 있다”며 촬영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맥앤지나 김은희 편집장은 “컨셉에 대한 이해가 명확했고, 즐거운 에너지를 가득 뿜어내 모두가 유쾌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좋은 결과물들이 쏟아졌고, 현장에서 페이지 수 연장을 확정했을 정도로 사진 선별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위트와 프로페셔널함을 두
한편, 안선영은 소속사 아이오케이와 전속계약을 만료한 후 자신만의 브랜드 개척을 위한 독자 활동을 선언했습니다.
안선영의 건강한 메시지가 담긴 화보는 예스24, 알라딘서점, 교보문고 온라인과 서울·경기 교보문고, 영풍문고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