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과 슬기가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9일 오후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는 레드벨벳의 첫 유닛 아이린&슬기의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의 제작발표회가 생중계됐다.
슬기는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둘이 많이 다르다"면서 "저희가 상호 작용을 통해 서로 보완을 해준다"라고 답했다. 이어 "미션을 함께 해결하면서 그런 보완이 이루어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아이린은 "그렇다. 저희가 둘이서 무대를 하는 모습을 보여드렸지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드리진 못했는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많이 공개할 수 있어서 기대를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MC 박지선은 지난 8일 공개된 1회, 2회를 시청한 후 알게 된 아이린, 슬기의 상반된 성격을 언급하며 "아이린 씨는 상여자 말투고 슬기 씨는 '헤헤' 순둥순둥한 느낌이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상호 보완 케미를 뽐내는 아이린, 슬기가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한편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레드벨벳의 첫 유닛을 기념, ‘아’이린과 ‘슬’기 둘만의 특별한 일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방송.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SM C&C STUDIO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