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고스타 버스타 캡처 |
지난 3일 공개된 ‘고스타 버스타’ 5번째 에피소드에 TV조선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트로트 대세 3인방 김호중, 안성훈, 나태주가 출연했다. 이들은 호스트 김태우와 만나 ‘미스터 트롯’ 출연 전 과거 에피소드를 공개하는 등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들의 에피소드는 공개 16시간 만에 조회 수 10만 회를 돌파했고 5일 오후 기준 16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최정상 소울 아티스트 김태우와 트로트 대세들의 이색적인 만남은 기존 공개된 에피소드 영상들의 10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채널 자체 조회 수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고스타 버스타’는 테이, 에일리, 인순이, 임정희, 원투, 이창민, 케이준, 자이언트 핑크 등 세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를 초대해 뛰어난 입담과 색다른 라이브로 그동안 보지 못했던 신개념 유튜브
한편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 지금 태우러 갑니다’는 김태우가 멀티 콘텐츠를 수행할 수 있는 45인승 멀티버스 스튜디오를 이용해 게스트가 원하는 목적지나 맛집, 만나고 싶은 사람을 찾아가는 모바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