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코미디 TV <오늘부터 운동뚱> 유튜브 영상 캡처 |
김민경이 코미디 TV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다양한 운동 종목에 도전, 독보적인 운동신경이 크게 주목받으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필라테스, 종합 격투기 등 하나를 배우면 열을 소화하는 미(美)친 능력이 화제를 모은 것. 대중의 마음을 빼앗은 김민경의 건강한 활약에 대해 짚어봤다.
#조회 수 300만 이상 기록! “못하는 게 뭐야?”
김민경이 필라테스에 처음 도전한 ‘오늘부터 운동뚱’ 영상은 300만 뷰를 기록, ‘김민경 신드롬’을 실감케 했다. 처음으로 해보는 운동임에도 코치가 가르쳐준 자세를 오차 0%로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드는가 하면, 매 순간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운동 의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작부터 실전에 바로 투입?! 김동현도 놀란 그녀의 저력
종합 격투기에 도전한 김민경은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함께 선생과 제자 호흡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김동현은 시범만으로 기본 스킬을 한 번에 습득하는 김민경의 능력에 감탄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결국 배운 지 몇 시간 지나지 않아 바로 실전에 돌입, 현직 운동선수조차 감탄하게 만드는 핵 주먹으로 경악하게 만들었다. 그의 활약에 “영상을 보고 운동하는 잘한다는 게 이렇게 멋있을 수 있는지 처음 알았다.”, “습득력 대박이다, 스포츠웨어 광고 찍었으면 좋겠다” 등 댓글도 요동쳤다.
#즐겁게 운동하고! 먹고 싶은 건 맘껏 먹자♥
김민경은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