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태우 자이언트핑크 케이준 사진=P&B엔터테인먼트 |
26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 지금 태우러 갑니다’(이하 ‘고스타 버스타’) 4번째 에피소드에는 김태우와 래퍼 케이준, 자이언트핑크가 출격한다. 게스트를 모시기 전 김태우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아 직접 낭독한 후 신청곡을 직접 부르며 국내 정상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보인다.
또한 이날 김태우는 최근 새로운 활동을 준비하며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라는 자이언트핑크를 위해 특별한 샐러드와 음료를 제공한다.
이번 주 플레이리스트의 주제는 ‘FLEX’로 진행된다. 자신이 노래를 들으며 가장 만족감을 느끼는 곡을 고르는 과정에서 김태우는 god 노래 중 한 곡을 선택했고 직접 부르며 완벽한 무대로 게스트들의 감탄을 부른다.
그는 “콘서트에서 god 노래를 두 곡 이내로 부르는데 이 노래는 꼭 부른다. 이 노래를 부르면 내가 멋있게 느껴진다”라고 밝히며 시청자들의
특히 대세 힙합 아티스트인 케이준과 자이언트핑크의 색다른 매력도 공개된다. 강렬한 래핑으로 주목받는 자이언트핑크는 힙합을 비롯해 R&B, 트로트 등을 선곡했고 케이준 역시 R&B 감성을 선보이며 기존과는 다른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