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니 7집 앨범 '헹가레'로 컴백한 그룹 세븐틴 승관, 조슈아가 '붐붐파워'에 출격한다.
세븐틴 승관과 조슈아는 25일 방송되는 SBS 라디오 '붐붐파워'에 출연한다. 선주문 106만 장이라는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며 활동을 시작한 세븐틴이 여러 라디오 프로그램 중 '붐붐파워' 출연을 자청했다. 평소 '붐붐파워' 와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세븐틴의 노래 ‘아주 나이스’를 입에 달고 다닌 붐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출연을 자청했다는 것.
25일 '붐붐파워'에서 승관과 조슈아는 타이틀곡인 '레프트&라이트(left & right)'를 소개하고 자신들만의 left와 right를 고르는 코너를 함께한다. 자신의 외모나 잠잘 때와 같은 일상생활에서 어떤 방향을 선호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승관과 조슈아는 뭐라고 답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외에도 승관과 조슈아는 손으로 만져서 시크릿 박스 속의 물건을 맞히는 '99초 리뷰', 함께 사연을 읽고 립싱크 라이브를 선보이는 '붐다방', 음악에 맞춰 운동을 해보는 '까리깃겟 운동타임'을 함께 하며 90
한편, '붐붐파워'는 SBS 파워FM 107.7 MHz 채널과 러브FM 103.5 MHz채널에서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동시방송된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