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지윤 / 사진=스타투데이 |
↑ 싱글앨범 'O:circle' |
듀오 볼빨간사춘기 출신 우지윤이 솔로 앨범 '섬'을 발매했습니다.
우지윤은 어제(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전거 페달을 밟으면 생각나거나 생각나서 자전거 페달을 밟고 싶어지면 것도 0 : circle 글과 함께 앨범 표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앨범 표지는 푸른 바다에 돛단배가 띄워져 있는 사진입니다.
우지윤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차를 통해 싱글앨범 'O:circle'을 발매, 그룹명 낯선아이로 음악 활동을 펼칩니다.
낯선아이는 지난 2017년 우지윤이 보컬로 활동한 비공개 그룹으로 당시 일렉트로닉과 힙합 장르의 음원을 다수 공개한 바 있습니다. 지난 4월 볼빨간사춘기를 탈퇴한 우지윤은 단 2개월 만에 솔로로 출격했습니다.
이번 앨범 'O:circle'은 여름을 저격하는 청량한 분위기의 음색과 사차원적인 가사들이 특징입니다. 볼빨간사춘기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감성의 보컬과 감성이 이목을 끕니다. 또 타이틀곡인 '섬'은 화려한 바다를 배경으로 돛단배가 지나다니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누리꾼들은 "노래가 진짜 좋아요", "이런 음색이었어?", "너무 좋다", "이게 바로 우지윤 색깔일까", "볼사 때와는 다른 매력", "응원해요", "
한편 우지윤은 지난 4월 향후 진로 상의 이유로 볼빨간사춘기를 탈퇴했습니다. 이후 안지영의 홀로서기도 응원하며 불화설을 잠식시킨 바 있습니다. 하지만 신곡 가사가 특정인을 저격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 누리꾼의 의뭉스러운 시선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