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꼰대인턴 박해진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스튜디오HIM |
MBC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극 중 라면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박해진 분) 부장은 인턴 시절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상사 이만식(김응수 분)을 시니어 인턴으로 다시 만나게 되면서 두 남자의 좌충우돌 복수기가 시작된다.
중요한 비밀을 감춘 이만식 인턴과 장례식장 만남 이후, 이만식 인턴 바라기가 된 가열찬 부장은 서로 깊은 사랑과 미움이 폭발하며 애증의 관계로 발전한 뒤 서로 술잔을 기울이는 특별한 사이가 됐다.
특히 아버지가 없이 자란 가열찬 부장은 이만식 인턴을 누구보다 신뢰하며 따르는데 두 사람 사이에 큰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이 어제 주요 장면이었다.
가열찬 부장의 귀여운 만취 장면에 시청자들은 설레였는데, 박해진에게 김응수 선배가 실제로 소주를 마시게 하며 극의 리얼리티를 높였다는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현실 브로맨스에 재미를 더 했다. 평
이렇듯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귀여운 현장 스틸 컷이 공개되자 실제 ‘꼰대인턴’ 속 배우들로 빙의된 두 사람에게 더욱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