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툰2020' 여주인공에 도전하는 비니가 캐스팅 후 멤버들의 반응을 공개했다.
8일 오후 유튜브 채널 '찐엔딩'에서는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웹드라마 '썸툰2020'의 제작발표회가 생중계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걸그룹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참석했다.
'썸툰2020'의 여주인공은 바로 비니. 비니는 여주 발탁 후 멤버들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응원을 많이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촬영 잘 다녀오라고 문자를 해주기도 하고 내용을 궁금해해주기도 하고 응원 많이 해줬다. 좋은 말들도 많이 해줬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미미는 "스킨십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했다. 멤버라서 더 예민하기 때문에 체크 좀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썸툰2020'은 케이툰의 웹툰 ‘썸툰’ 시즌 3인 '썸툰X오마이걸'을 바탕으로 전개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웹툰에서는 오마이걸 각 맴버 7명의 이야기가 개별적으
'썸툰2020'은 오는 16일 시즌에서 선공개되며 매주 화, 수요일 오전 11시 업로드 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찐엔딩'에서는 23일부터 매주 화, 목요일 오후 7시에 업로드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유튜브[ⓒ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